여성을 위한 전문적인 관능적 마사지가 어떤 느낌인지 알려드립니다!

눈을 감고 어두컴컴한 방에 있는 자신을 상상하면 부드러운 향기가 방을 가득 채웁니다. 주위를 둘러싸고 있는 촛불이 주변의 고요함을 의식하게 하여 안전하고 편안한 공간에서 편안함을 느끼게 합니다. 이제 심호흡을 하고 진정으로 양보할 준비가 된 것처럼 느끼고 모든 골치 아픈 생각을 잊을 준비가 된 것처럼 느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 자신에게 이 순간을 주기 위해, 애지중지하고 보살핌을 받기 위해, 잠시 동안 존재하기 위해 여기 있다는 것을 기억합니다.
처음 몇 번의 터치와 터치로 오일이 피부를 부드럽게 덮기 시작하면 몸이 감사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압력을 가한 길고 원형의 마사지 스트로크의 밀물과 썰물은 천천히 모든 근육과 압력 지점을 풀기 시작하며, 스트로크할 때마다 점점 더 편안해지고 점점 더 평화로워지며 현재 순간에 점점 더 많이 접하게 됩니다.
방의 오일과 향수 냄새는 당신이 토닥이 좋아하는 종류이며 편안함을 느끼게합니다.
당신의 몸은 기름으로 가득 차 있고 치유력으로 완전히 양육되고, 모든 인치가 우아하게 만지고 모든 매듭이 풀릴 것입니다. 이제 당신은 완전히 고요해지고, 몸과 다시 연결되는 느낌이 들고, 피부에 닿는 모든 감촉이 점점 더 생생하게 느껴지기 시작합니다.
이제 그 모든 스트레스와 걱정이 몸을 떠나고 피부의 구석구석이 탐색되었으므로 몸을 훨씬 더 높은 감각에 탐닉할 수 있습니다. 관능적 인 마사지는 시간을내어 몸과 다시 연결하고 즐거움을 느끼는 새롭고 더 흥미로운 방법을 찾기 때문에 자기 발견과 자기 사랑을위한 강력한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구속이 없는 공간에 있으므로 당신이 필요로 하거나 당신이 좋아하지 않는 무엇이든 치료사와 자유롭게 의사 소통할 수 있습니다. 지금은 완전히 항복하고 자유로워진 순간입니다. 상상력을 마음껏 발휘하고 몸이 스스로를 표현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신음하고, 묻고, 구걸하고, 머뭇거리지 마십시오.
손이 점점 가까워지는 것을 느끼실 것입니다. 수건을 완전히 제거하는 것과 동시에 호흡이 점점 빨라지는 것을 느끼면서 이미 만질 것 같은 기대감이 가득 차 있을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관능적인 반점이 마사지되기 전에도 고양된 섹슈얼리티의 상태에 도달할 수 있도록 당신의 에로틱한 에너지가 완전히 각성되는 것을 느낄 것입니다. 세심한 애무는 피부가 몸 구석구석을 통해 자극으로 따끔거릴 것입니다. 당신이 가진 최고의 오르가즘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이제 당신의 몸이 그 이상으로 열려 있고 노출되어 있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이 세션은 지나치게 방종하고 시간을 내어 전신의 모든 감각을 탐색하는 것입니다. 빠르게 변화하는 이 세상에서 시간을 초월한 평온의 웅덩이로 되돌아가 자신과 몸에 대한 완전한 자각의 순간입니다. 예, 그것은 매우 흥미롭고 동시에 치료적입니다!